[킹오브★검색어] 17:30 하이포, 윤승아, 킬미힐미, 김용준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이승기 2. 소찬휘 3. 임세령 4. 디스패치 5. 킬미힐미
1. 하이포 2. 이지연 3. 윤승아 4. 이병헌 5. 김용준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그룹 하이포가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5일 하이포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비슷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힙합 알앤비 장르의 '비슷해'는 남자들의 사랑과 이별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러브송으로 하이포의 멤버들은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는 남자들의 마음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해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윤승아와 김무열이 결혼소식을 알려 화제입니다. 두 사람은 5일 양측의 소속사를 통해 3년 열애 끝에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혼전 임신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이에 윤승아 측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 오랜 시간 두 사람이 상의 끝에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힐미'의 황정음이 제작발표회에서 연인 김용준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이날 배우 지성의 끊임없는 아내 자랑을 들은 황정음은 "나는 김용준과 싸웠다. 연락 안한다"며 서운함을 토로했습니다. 황정음은 "감기도 걸리고 다시 작품에 들어가서 많이 바쁘고 힘들어서 식당을 예약 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이 안된다고 하고 말더라. 9년이 되면 이런가 보다. 이제 헤어질 때 됐죠 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사진=N.A.P엔터테인먼트, 윤승아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