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윤승아 3년전 열애 고백 '취중 트윗'··"술 마신 밤 생각나고"
김무열♥윤승아 결혼 골인
'김무열 윤승아 결혼'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결혼 소식일 알려지면서 과거 김무열의 트위터 취중고잭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1년 11월 김무열은 윤승아에게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봐"라는 메세지를 보냈다.
비공개로 보내려던 미 메세지는 김무열의 실수로 공개됐고, 결국 열애 사실을 공개하는 셈이 됐다.
당시 김무열은 이 메세지를 곧바로 삭제했지만, 그 결과 둘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합니다"라며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 '김무열 윤승아 결혼' '김무열 윤승아 결혼' '김무열 윤승아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