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 결혼발표…술이 이어준 인연? 과거 취중고백 '화제'
윤승아 김무열 결혼
공개커플인 배우 윤승아와 배우 김무열이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과거 김무열의 취중고백도 화제가 되고 있다.
윤승아 김무열 결혼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가 오는 4월 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윤승아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5일 밝혔다.
결혼식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사회와 축가 등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김무열은 지난 2011년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메시지를 실수로 공개해, 김무열과 윤승아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윤승아 김무열 결혼
지난 2011년 11월 김무열은 윤승아에게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며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김무열은 윤승아에게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건가봐"라는 취중고백을 남겼다.
(김무열 윤승아 결혼발표 사진 = 윤승아 페이스북 / 김무열 사진 'CJ E&M' / 김무열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