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밀착관리형 초등영어 프로그램 '튜터링' 출시

입력 2015-01-05 09:59
2년의 학습으로 초등학교 6학년 수준의 영어 완성

1월부터 두 달간 고급 백팩 증정 이벤트 진행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가 2015년 1월, 초등생 대상의 밀착관리형 프로그램 ‘튜터링’을 출시한다.

튼튼영어 튜터링은 회원에 대한 집중 학습 관리를 통해 탄탄한 기본 영어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주는 초등영어 프로그램이다. 180만 명을 통해 검증 받은 튼튼영어의 우수한 커리큘럼에 매주 전문튜터의 45분 수업과 온라인 학습 및 전화 관리가 더해져 2년 안에 초등학교 6학년 수준의 영어를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영어에 대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실력을 고르게 향상시키고 단순 어휘 암기나 기계적인 책 읽기보다 영어식으로 사고하게 하며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준다.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는 튼튼영어 튜터링은 여기에는 초등학생 영어 수준과 발달 상황을 고려해 만든 스토리북과 오디오 CD등의 기본 교재, 추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스터디버디(Study Buddy), 전문튜터의 방문수업(매주 1회, 45분 수업)과 온라인 수업, 전화 관리 등의 월간 학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터디버디에는 매일 학습을 점검할 수 있는 정교한 워크시트와 초등학교 시험 문제 경향을 반영한 월별평가(Monthly Test) 등이 더해져 학습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튼튼영어는 튜터링 출시를 기념하여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간 초등 신규 회원에게 ‘키플링 백팩’을 증정하는 ‘초등 새학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튼튼영어 홈페이지(www.tunt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