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8:00 이정재, 미생물, 박탐희

입력 2015-01-02 18:10
[킹오브★검색어] 18:00 이정재, 미생물, 박탐희



[포털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이정재 2. 파주침주 3. 박탐희 4. 지창욱 5. 애국소년단

1. 방울양배추 2. 문채원 3. 미생물 4. 하니 5. 동부건설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이정재가 대상그룹 임창욱 회장 장녀인 임세령과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1일 디스패치는 이정재와 임세령의 만남을 포착, 비밀 데이트 패턴을 분석해 보도하며 이들의 관계는 오랜 친구 사이가 아닌 연인 사이라고 보도해 화제가 됐습니다.



그런가 하면 가수 장수원이 tvN '미생물' 시청률 공약을 내세워 화제입니다. 그는 1일 자신의 트위터에 "내일이 기다려진다. 요르단 설마 가게되는 건 아니겠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수원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생' 시청률 넘으면 시청자 100명과 요르단 간다!"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배우 박탐희가 출산 이후 컴백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탐희는 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아침드라마 '황홀한 이웃'의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사실 첫 촬영을 아이를 낳고 두 달 만에 하게 됐다. 원래는 제대로 산후조리를 하려고 했었는데 시나리오를 보고 최이경 역을 통해 내 안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드라마로 내가 살아있다는 걸 느끼고 싶었다. 대본 나오는 대로 열심히 하고 있다. 6개월간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습니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장수원 트위터)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