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위한 자체 리얼리티 영상 마마무TV(MMMTV)를 제작하며 매력발산에 나섰다.
마마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마무TV(MMMTV) 제1화 ‘피아노맨’ 뮤직비디오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제2화 ‘피아노맨’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안무 연습 현장을 잇따라 공개한데 이어 제 3화 마마무의 상상, 그 이상의 파격 변신을 공개했다.
특히 마마무TV(MMMTV) 제3화에서 마마무는 대세 걸그룹의 댄스 커버 영상을 준비, AOA의 '사뿐사뿐', 러블리즈 '캔디 젤리 러브', 에이핑크 'LUV'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파격변신한 마마무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앞서 마마무는 음악방송 무대에서 '피아노맨' 안무 중간에 AOA와 에이핑크의 포인트 안무를 삽입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더욱이 영상 속 마마무는 '비글돌'이라는 애칭에 어울리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으며 교복을 입은 마마무의 깜찍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을 위해 마마무가 깜짝 준비한 마마무TV(MMMTV)는 마마무의 일상 속 모든 모습을 가감 없이 담아내는 자체 리얼리티 영상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마무 너무 귀엽다", "마마무 평소 모습은 이렇구나", "비글보다 더 발랄한 것 같아", "앞으로 마마무TV 챙겨 봐야겠어요", “마마무처럼 TV도 신선하네요” 등의 호평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3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2014 MBC ’가요대제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성공적으로 2014년 한 해를 마무리 한다.
마마무는 데뷔곡 ‘Mr.애매모호’를 비롯해 8090 히트곡 '잘못된 만남', '쿵따리샤바라', '영원한 사랑', '단발머리'를 불러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