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매거진, '순수 유천-섹시 재중-거친 준수' 3人 3色 매력

입력 2014-12-31 03:30


JYJ 매거진

JYJ 매거진 4호의 표지가 공개됐다.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월 한-일 동시 발매되는 JYJ매거진 4호의 표지를 공개한다. 이번 매거진은 지난 호에 이어 각 멤버(재중, 유천, 준수)가 사진작가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제주도 올로케로 진행됐다. 세 멤버가 사진작가와 의논하여 제주도 명소 곳곳을 직접 정해 촬영에 임했다. 김재중은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여행을, 박유천은 20대 마지막 자유 여행을 주제 삼았고 김준수는 신비한 제주 곳곳을 비롯해 노을과 야경까지 함께 담았다"고 소개했다.

사진 속 유천은 동그란 안경에 체크무늬 셔츠를 걸친채 순수하고 풋풋한 감성을 뽐냈다. 부드러운 미소가 더해지며 유천의 매력이 빛을 발했다. 재중은 화이트 티 하나로 탄탄한 몸매와 야수같은 느낌을 더했다. 금발 머리에 살짝 찌푸린 표정은 섹시함을 느끼게 했다.

준수는 흩날리는 바람에 몸을 맡겼다. 가죽 자켓 하나에 바람을 맞으며 인상을 쓰고 노려보는 준수는 야수의 거친 느낌을 풍겼다.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세 사람의 각양각색의 모습들과 어린아이 같은 미소부터 카리스마까지 JYJ의 모든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그들의 촬영 뒷이야기를 메이킹 필름과 담은 보너스 페이지가 포함된다.

한편 JYJ의 아주 특별한 매거진 'The JYJ-JYJ 신년 특집호'는 내달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되며 씨제스 스토어(http://cjesstore.com/, http://www.jyjjapan.jp/)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