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직캠, 애플힙+볼륨몸매로 '시선강탈'…과거 섹시 화보 '아찔'

입력 2014-12-30 13:39
수정 2014-12-30 13:57
EXID 하니 직캠, 애플힙+볼륨몸매로 '시선강탈'…과거 섹시 화보 '아찔'

EXID 하니 직캠

걸그룹 EXID 멤버 하니의 '위아래' 직캠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하니의 과거 섹시화보도 눈길을 끌고 있다.



EXID 하니 직캠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올라온 걸그룹 EXID 하니의 명동 직캠 영상을 보면 초미니 핫팬츠 차림으로 '위아래' 골반춤을 추는 하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우월한 각선미와 골반 춤을 추는 섹시한 뒤태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EXID 하니 직캠 영상은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 수 47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XID 하니 직캠

EXID 하니 직캠이 화제가 되면서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와 정화의 과거 ‘맥심’ 화보도 주목을 받고 있다.

EXID 멤버 하니와 정화의 맥심 화보 촬영 영상은 남성잡지 맥심에서 지난 9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화보 촬영 영상 속에서 하니와 정화는 아찔한 핫팬츠와 미니스커트, 톱을 입은 채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ID 하니 직캠

특히 직캠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EXID 하니는 시종일관 과감한 포즈와 란제리 룩으로 섹시미를 과시했다. 또한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과 각선미가 뭇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EXID 하니 직캠 하니 사진= 유투브 EXID 하니 직캠 영상 캡처 / 맥심 영상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