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간편 콜센터 '101' 알리기

입력 2014-12-30 10:37


LG유플러스가 간편 상담 콜센터 '101번'알리기에 나섰습니다.

LG유플러스는 가족 통신비를 아끼는 방법과 가입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홈 고객센터 대표번호 '101번'등의 문구를 전국 '101번' 버스를 통해 광고한다고 밝혔습니다.

101번으로 전화하면 'U+인터넷', 'U+tv G' 등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대한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됩니다.

LG유플러스는 외식상품권, 놀이공원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