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재료 전문 라마르컴퍼니, 고퀄리티 제품으로 이목 끌어

입력 2014-12-29 17:27


연장용 속눈썹 제조 및 속눈썹재료 도매 업체 라마르컴퍼니(대표 우정수)의 연장용 속눈썹 제품이 뛰어난 품질력으로 시장의 이목을 끌고 있다.

라마르컴퍼니는 연장용 속눈썹 제조 및 속눈썹 도매 전문회사이자 OEM 브랜드 제조가 가능한 회사로,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도 함께 병행하고 있다. 특히 ‘바비브라운 소프트래쉬’, ‘뉴MD리얼래쉬’ 등 제품으로 유명하다.

라마르컴퍼니에서 제조한 바비브라운 소프트래쉬는 세계최초 개발된 특허받은 속눈썹으로 연장 시술 고객으로부터 호평을 받는다. 모의 무게가 보통 제품의 1/4로 가벼워 눈에 이질감을 주지 않고, 모의 질감도 매우 부드럽다.

속눈썹재료 특수공법인 나비공법으로 제조, 속눈썹의 앞부분이 두 가닥으로 되어있어 소량 시술에도 매우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특수원사로 만들어져 접착제 성분을 흡수, 고객의 원래 속눈썹과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유지 기간도 오래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그런가 하면 속눈썹 연장 시술자의 편의를 신경쓴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케이스를 바닥에 떨어트려도 파손되지 않는 견고함과 케이스의 뒷면을 거울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실용성이 눈에 띈다.



뉴MD리얼래쉬 연장용 속눈썹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에 많은 논란을 낳았던 중국산 저질제품 원사 사용과 달리, 뉴MD리얼래쉬는 유럽산 밍크 털만을 사용한 고품질의 속눈썹 제품이다. 밍크모 가운데서도 가장 부드러운 겨드랑이 털만을 엄선해 사용한다.

천연모인 덕분에 사람의 속눈썹과 똑 같은 단백질로 구성된 자체 큐티클 층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글루(접착제)의 유지력을 증가시켜 연장 기간이 오랜 기간 지속될 수 있도록 해준다.

관계자는 “라마르는 고퀄리티 속눈썹 제품을 표방한다. 앞으로도 시술자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만한 제품을 선보이겠다”면서 “곧 속눈썹 연장 시술 시간을 50분에서 20분까지 단축시켜주는 바비브라운 스피드 속눈썹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마르컴퍼니의 속눈썹 재료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수출/왕도매 문의는 홈페이지(www.lamarcompany.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또한 제품 샵도매 구매는 속눈썹재료 전문 쇼핑몰 수메디코스(www.soomedicos.co.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