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큰3,31일 전야 개봉...도끼·더콰이엇 신곡 'GOOD LUCK' 화제

입력 2014-12-29 17:05


영화 '테이큰3'가 12월 31일 전야 개봉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난 17일 공개된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도끼, 더콰이엇의 곡 'GOOD LUCK'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9일 '테이큰3' 측은 "'테이큰3'가 '테이큰' 시리즈를 사랑해 온 국내 관객들의 극한 팬심에 보답하는 전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테이큰3'는 아내가 죽고 누명을 쓴 브라이언 밀스가 모두에게 쫓기는 가운데, 마지막 남은 딸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추격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테이큰'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로 자리매김한 리암 니슨은 이번 시리즈가 마지막임을 예고한 바 있어 '테이큰3'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 세계 관객 중 특이하게 한국 관객들이 더욱 열광하는 '테이큰' 시리즈와 브라이언 밀스 라는 영웅 캐릭터는 시리즈가 거듭되어도 변치 않는 오리지널리티로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 극한 팬심으로 개봉 전부터 '개봉 예정 검색어 순위 1위', 각종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 '1월 1주차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오르며 올 겨울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포진한 국내 영화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영화 '테이큰3'를 모티브로 삼은 도끼, 더콰이엇의 'GOOD LUCK'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래퍼는 지난 17일 신곡 'GOOD LUCK' 공개와 함께 곡 메이킹 영상과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버무린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 곡은 '테이큰' 시리즈의 명대사로 꼽히며 유행어가 된 "GOOD LUCK"에서 영감을 얻었다.

더 콰이엇은 "테이큰 시리즈에서 주인공과 상대방이 전화통화를 많이 한다. 그 중 '굿럭'이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그래서 우리도 우리 스스로에게, 혹은 상대방에게 행운을 비는 의미로 '굿럭'을 메인테마로 삼아 작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대박""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하루 전에 개봉하네""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노래 좋더라""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영화랑 잘 어울려""테이큰3 도끼 더콰이엇,완전 팬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