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vs 클라라 vs 전효성 '19禁 올누드화보?'…"입은거야 벗은거야"
초아 클라라 전효성
초아 클라라 전효성
'초아 클라라 전효성' AOA 초아가 누드톤 시스루 의상을 입고 아슬아슬한 매력을 선보인 화보가 다시 주목받으면서 클라라와 아이돌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누드 착시 의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초아 클라라 전효성
AOA 초아
공개된 화보에서 AOA 초아는 흰색 속옷 위에 안이 훤히 비치는 누드톤 시스루 톱을 입은 채 요염한 눈빛과 자세를 선보이며, 아이돌로는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초아 클라라 전효성
클라라도 누드톤의 수영복을 입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보로 눈길을 끈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클라라는 하얀 침대 위에서 파격적인 포즈로 가슴과 치골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누드톤의 수영복은 엉덩이 부분이 그대로 노출돼 아찔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초아 클라라 전효성
시크릿 멤버 전효성도 남성 매거진 ‘긱(GEEK)’ 화보에서 누드톤 드레스를 선보여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효성은 누드톤의 밀착된 원피스를 입고 뇌쇄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가슴골을 강조하는 홀터넥 원피스를 입은 전효성은 육감적인 몸매로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아 클라라 전효성 사진= 초아 에스콰이아 화보 / 클라라 아메리칸 어패럴 화보 / 전효성 화보 '남성 매거진 GEE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