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5:30 강하늘, EXID 위아래, 이본, 허지웅

입력 2014-12-29 16:27
수정 2014-12-29 16:45
[킹오브★검색어] 15:30 강하늘, EXID 위아래, 이본, 허지웅





[실시간 검색어]

1. 강하늘 2. 공지영 3. 이본 4. EXID 위 아래 5. 허지웅

1. 허지웅 2. 강하늘 3.트위터 4. 서울시향 5. 박현정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무한도전-토토가'에 출연한 가수 이본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본은 지난해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에서 '대한민국 상위 1% 만남 전문 커플매니저들이 대거 출연-재벌가에 발도 못 디딜 것 같은 여자는?' 편에 출연해 결혼정보회사 가입서를 통해 2억 원을 호가하는 자동차와 70평대의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다고 말해 화제가 됐었습니다.

배우 강하늘이 SBS '펀치'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강하늘은 '펀치'에서 박정환(김래원)의 동생 박현선(이영은)과 맞선을 보는 후배 검사로 등장합니다. 강하늘은 SBS '엔젤아이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윤대영 촬영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펀치'에 출연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펀치' 촬영감독의 부탁에 흔쾌히 촬영에 임한 강하늘은 야망있는 검사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입니다.

KBS2 '개그콘서트'의 '선배선배' 코너에서는 '위아래'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EXID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개그우먼 이수지는 "오징어들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EXID를 소개했습니다. 이어 EXID가 등장해 '위아래' 댄스를 추자 정명훈은 눈을 떼지 못했습니다. 이에 이수지가 "내가 저런 마른 오징어들 보다 못한 게 뭐가 있느냐"라고 묻자 정명훈은 "위아래 위위아래, 위아래 위위아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EXID는 정명훈에게 "선배 밥 사주세요"라며 애교를 부려 남성들을 설레게 했습니다.(사진=SBS '펀치', KBS2 '개그콘서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