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가 인기가요에서 'LUV'(러브)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2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LUV'(러브) 무대에 올랐다.
블랙 의상에 화이트계열 하의를 매치한 에이핑크는,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순수 소녀 이미지를 뽐냈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1위를 수상한 에이핑크는 "'LUV'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 2014년 마지막 주에 상을 받을 수 있게 돼 기분 좋고 감사하다"고 기분좋은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인기가요' 방송에 앞서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은 귀여운 표정의 셀카를 올려 덩달아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는 '인기가요' 방송을 앞두고 "'인기가요' 1위 후보 투표하면서 본방사수하고 계신가요?"라며 "오늘은 반묶음 초롱이의 귀여운 셀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에이핑크, AOA(에이오에이), EXID(이엑스아이디), 러블리즈, 울랄라세션, 마마무, 홍진영, 소년공화국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축하해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박초롱 귀엽다" 인기가요 에이핑크, 러브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