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는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그린 노래다." (사진=KBS)
'환상적인 무대' 가요대축제 시크릿 액자 프레임 안무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는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그린 노래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은 26일 방송한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은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시크릿은 액자 프레임을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신비롭다" "무대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이번 앨범 노래 참 좋다"고 입을 모았다.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레트로 스타일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솔직하게 그린 노래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넥스트, 소녀시대, 엑소, 2PM, 씨엔블루,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AOA, 시크릿, 빅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소유X정기고, 걸스데이, 산이&레이나,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등이 출연했다.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 가요대축제 시크릿 아임 인 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