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강하늘 케미돋는 다정셀카, 잘 어울려~ 송재림 폭풍 질투?
'해피투게더'에서 배우 김소은이 배우 송재림을 언급한 가운데 강하늘과 찍은 셀카가 화제다.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의 '크리스마스 특집'에는 소유진, 슈, 김소은, 카라 허영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해피투게더 김소은 사진=김소은SNS/얼루어 코리아)
이날 방송에서 김소은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지내고 있는 송재림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김소은은 "처음에는 좀 불편하고 오글거렸는데 지금은 적응이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소은은 "첫 만남에서 차를 타고 가다가 기름이 떨어졌다. 그래서 주유소에 갔는데 '남들은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고 나는 내 감성을 주유한다'고 말해 당황스러웠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이 실제 남친이었냐면 어떻게 했느냐고 질문하자 김소은은 "저는 바로 세워주세요. 내릴게요"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해피투게더 김소은 사진=김소은SNS)
김소은은 우결 촬영을 하면서 송재림과 '진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오해가 생길 정도로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소은이 SNS에 올린 강하늘과의 다정한 셀카가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김소은은 소녀무덤 영화 촬영 하면서 강하늘과 찍은 셀카를 몇 개 올렸고 화제가 됐다.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송재림과 강하늘, 둘 중 김소은과 더 잘 어울리는 사람은?'이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글이 게재됐다. 이에 한 누리꾼은 '김소은은 송재림과 있으면 송재림과 사귀는 것 같고 강하늘과 있으면 강하늘과 사귀는 것 같다. 너무 예뻐서 그런가"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27일 오후 5시 방송 예정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송재림-김소은 부부의 터키 신혼여행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김소은' '김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