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4:20 숙희 뮤비티저, 소유진, 클라라, 백종원
[실시간 검색어]
1. 숙희 뮤비티저 2. 이수 3. 소유진 4. 클라라 5. 이파니
1. 백종원 2. 클라라 3. 소유진 4. 이파니 5. 미스터백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겸 모델 클라라가 '귀요미송2'의 가수로 무대에 대뷔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클라라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 크리스마스 특집 무대를 통해 '귀요미송2'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클라라는 분홍색 전신 타이즈를 입고 등장해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발랄, 엉뚱, 엽기적인 귀요미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클라라가 이날 입고 나온 무대 의상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 곽현주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큐티, 발랄, 엉뚱 세 가지 콘셉트의 무대 배경과 조화를 이뤄 시청자들에게 독특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귀요미송2'는 한 번 들으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묘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곡으로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라는 가사로 유명한 원조 '귀요미송'보다 빨라진 박자에 큐티하면서도 톡톡 튀는 클라라의 목소리가 특징인 곡입니다. 한편, 클라라는 조여정과의 영화 ‘워킹걸’ 개봉을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5일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배우 소유진은 출산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편 백종원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해피투게더 MC들은 최근 득남한 소유진에게 "남편의 사랑을 받고 또 아이를 얻어 완벽하다"라고 축하했습니다. 소유진은 출산 후 근황을 묻는 말에 8개월 된 아들을 최초로 공개하며, "아기는 남편 닮았다. 전체적인 구조나 골격이 아빠를 닮았다. 부분부분 저를 닮은 것 같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소유진의 아들은 요리하는 아빠 백종원에게 안겨 신기한 표정으로 앞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어 소유진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일단 아이를 셋 정도 더 낳고 싶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가수 린이 남편인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린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해 엠씨더맥스 투어, 전주 대전 서울 공연장 구석에 서서 다 챙겨보고 있는데 그 어느 때보다 훌륭히 잘해내고 있어 고맙고 자랑스럽다"라며 "친구이자 가족이고 그 이전에 정말 존경하는 가수 철이. 남은 공연도 힘내서 잘해. 내가 잘 챙길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가 환하게 웃고 있는 얼굴로 짐을 옮기는 모습이 카메라 화면에 담겨있습니다. 린과 이수는 9월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부부의 연을 맺었고. 이들은 10년 지기로 우정을 쌓아오다 2012년 이수가 속한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로 이적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린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