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백' 장나라, 김민서 간식차 선물에 깜짝..동안 미녀들의 의리'훈훈'

입력 2014-12-26 14:32
'미스터백' 장나라, 김민서 간식차 선물에 깜짝..동안 미녀들의 의리 '훈훈'



'미스터백' 장나라-김민서

배우 장나라가 김민서로부터 특별한 크리스마스 간식차 선물을 받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25일 장나라 소속사 나라짱닷컴 측은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극본 최윤정, 연출 이상엽) 촬영 현장에 김민서로부터 100인분의 샌드위치와 300인분의 커피 선물을 받은 장나라의 모습이 담긴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민서는 강추위에 맞서 밤낮없이 촬영을 이어가는 장나라를 위해 의리의 간식차를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촬영을 진행하던 배우들과 제작진들은 아낌없이 환호성을 질렀다는 후문이다.

또 김민서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잠시 짬을 내 ‘미스터백’ 촬영 현장을 급습해 장나라를 더욱 놀라게 했다. 이번 김민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장나라는 시종일관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깜찍한 인증 사진을 남기며 남다른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대해 장나라 소속사 측은 “장나라가 ‘미스터백’ 촬영을 위해 강추위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라며 “특별한 동생 김민서의 깜짝 방문과 선물에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드러내며 힘을 냈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 백’은 빠른 전개와 색다른 소재, 배우들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이날 종영했다. (사진=MBC, '미스터백' 장나라-김민서)

'미스터백' 장나라-김민서 '미스터백' 장나라-김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