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파이더맨', '토르', '아이언맨', '어벤져스' 시리즈의 원작자이자 기획자인 스탠 리 마블 코믹스 명예 회장이 클라라의 신곡 '귀요미송2' 홍보에 나섰다.
클라라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탠 리의 '귀요미' 댄스"라는 글과 함께 스탠 리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스탠리는 '귀요미송2' 노래에 맞춰 귀요미송 율동을 귀엽게 선보였다. 숫자에 맞춰 손가락을 움직일 뿐 아니라 '6 더하기 6'이라는 가사 후 뽀뽀 동작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클라라는 앞서 22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탠 리와 포옹하는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 설명도 "'귀요미송2' with 스탠 리"라고 적으면서 신곡을 홍보했다.
할리우드 엔터테인먼트계의 거장 스탠 리가 클라라의 신곡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다.
한편 22일 디지털 싱글앨범 발표된 '귀요미송2'는 2013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영상 2위로 선정된 '귀요미송'을 원곡으로 한 노래다.
노래 속 클라라의 귀엽고 당찬 목소리가 특징이며 원곡 '귀요미송'보다 한층 빨라진 리듬감으로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클라라 귀요미송2 소식에 누리꾼들은 "클라라 귀요미송2,친분 있구나""클라라 귀요미송2,신기해""클라라 귀요미송2,어떻게 친해졌을까""클라라 귀요미송2,앨범냈네""클라라 귀요미송2,의상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