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바람아 불어라’ 발매 기념 깜짝 이벤트

입력 2014-12-26 11:10


가수 백지영이 신곡 ‘바람아 불어라’를 홍보하기 위해 직접 이벤트를 열었다.

백지영의 영화 ‘상의원’과 콜라보레이션곡 ‘바람아 불어라’가 12월의 마지막 날 발매가 결정된 가운데, 신곡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직접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은 지난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람아 불어라’ 손글씨 이벤트 내용을 올렸다.

내용에는 “발매기념 깜짝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저처럼 예쁘게 손글씨나 그림으로 바람아 불어라를 적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이벤트 참여완료!”라는 문구와 함께 당첨 선물은 백지영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상의원’ 예매권을 증정한다는 내용도 함께 올렸다.

또 이벤트 내용과 같이 올린 사진에 백지영이 직접 쓴 친필 ‘바람아 불어라’ 손글씨와 함께 노래 제목과 어울리는 바람개비를 그려 눈길을 끌었다.

이 이벤트가 공개되자 백지영의 많은 팬들이 ‘바람아 불어라’를 응원하는 댓글과 함께 직접 쓴 손글씨와 그림들을 올리고 있다. 특히 그 중 이벤트 내용을 잘못 읽고 다른 방법으로 참여 하고 있는 팬들에게 백지영은 직접 올바른 방법을 적어 댓글로 남겨주기도 해 팬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참여하고 있는 네티즌들은 “앨범 기다리고 있어요. 파이팅”, “언니 글씨체 예쁘네요”, 바람아 불어라 백지영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람아 불어라’ 손글씨 이벤트는 오는 1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애절한 가사와 한층 더 짙어진 백지영의 보이스가 진한 여운을 남기는 곡 ‘바람아 불어라’는 31일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