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정은우 열애, 드라마 통해 연인된 스타들 재조명

입력 2014-12-25 01:15


박한별♥정은우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커플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24일 한 매체는 박한별과 세븐이 올 초 12년 간 열애에 종지부를 찍고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호흡을 맞춘 정은우와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박한별 정은우 각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같은 작품을 하며 호감이 생겨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에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연인이 된 커플에 관심이 뜨겁다.

가장 최근 1일 열애설이 보도 된 이희준♥김옥빈은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뒤 실제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함께 유럽 동반 여행을 떠나는 등 행복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

지난 8월 종영한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연인으로 출연했던 강경준♥장신영도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3년 방송된 MBC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부부로 나왔던 최원영♥심이영은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다.

2011년 방송된 SBS드라마 ‘그대 웃어요’의 이천희♥전혜진도 결혼에 성공했다. 같은 해 tvN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이기우♥이청아도 실제 연인이 됐고,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의 진태현♥박시은도 연인으로 발전해 내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MBC 드라마 ‘인연만들기’에 출연한 기태영♥유진과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의 지성♥이보영은 결혼에 골인했고, 현재 유진과 이보영은 임신 중에 있다.

박한별 정은우 열애에 누리꾼들은 “박한별 정은우 열애” “박한별 정은우 열애 대단하다” “박한별 정은우 열애 부럽다” “박한별 정은우 열애 파이팅” “박한별 정은우 열애 행복하세요” “박한별 정은우 열애 잘 만났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