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시상식 김이브, '청순 미모의 고액 연봉자 등극'

입력 2014-12-24 22:51


아프리카 시상식 김이브의 청순미모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털 서울 호틸에서 아프리카TV의 주최로 '2014 아프리카 BJ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이런 가운데 BJ 김이브의 미모에 관심이 쏠리면서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BJ 김이브 청순섹시 방송 모습'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이브는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아프리카 방송대상'은 한 해 동안 활발한 방송 활동과 우수한 콘텐츠 제작 활동을 벌인 BJ를 선정하는 자리다.

이날 시상식에는 게임, 스포츠, 먹방(먹는 방송), 공방(공부 방송) 등 각 분야별 인기 BJ들이 총출동했으며 아프리카티비 4대 여신이라 불리는 김이브, J 윰댕, 꽃빈, 엣지가 자리를 함께 했다.

이 가운데 김이브는 2013년 1월부터 9월까지 시청자에게 받은 별풍선 중 본인 몫으로 환전해 받은 실수령액이 약 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 보는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BJ 경력 8년차인 김이브는 아프리카 개국 공신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20만명이 넘는 위력의 소유자다.

네티즌들은 “아프리카 TV 시상식 김이브, 완전 예뻐”, “아프리카 TV 시상식 김이브, 3억 번다며”, “아프리카 TV 시상식 김이브, 대박”, “아프리카 TV 시상식 김이브, 청순여신”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