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 style="width:496px;"><dt>
</dt></dl>배우 임성언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귀여운 산타걸로 변신했다.
임성언은 24일인 오늘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4분 분량의 커버댄스 영상으로 팬에 대한 애정을 영상에 담아 보냈다.
영상 속 임성언은 연습실로 보이는 곳에서 그룹 딸기우유의 'OK'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데 머리에는 사슴뿔 머리띠를 착용해 귀여운 루돌프 느낌을 내고 있으며 흰 니트와 살랑거리는 붉은 계열의 치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유의 발랄함과 싱그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한 임성언은 댄스 도중 치마를 들어올려 딸기가 그려진 반바지를 노출하는 과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팬들은 지금까지 SBS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보여준 악녀 '이제니'와 다른 그녀만의 아기자기한 모습에 "표정이 너무 귀엽다.", "최고의 산타걸은 임성언", "정말 열심히 연습한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성언은 "고마운 팬들에게 마음을 어떻게 전할까 고민하다가 영상을 찍기로 했다. 마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엔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는 임성언이 되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임성언이 악녀로 활약하며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SBS 아침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은 월~금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