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시상식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웨딩사진 미모 "깜짝"

입력 2014-12-24 14:02


아프리카 시상식 대상은 BJ 효근이 차지한 가운데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신애가 덩달아 화제다.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는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BJ 효근(본명 박효근)이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에 앞서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 결혼 해 화제를 모았다.

과거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어 공개된 웨딩사진 속 이신애와 효근은 빼어난 미모와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 선남선녀 부부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 기세'의 인기로 게임요정이란 별명을 얻은 이신애는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생방송 모닝와이드 등 지상파 방송에서도 리포터로 활약했으며, 맥심 코리아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피파대통령' BJ 효근 역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독특한 콘셉트로 아프리카TV에서 엄청난 유명세를 떨쳐왔다.

한편, 효근과 이신애 결혼 소식을 뒤늦게 접한 누리꾼들은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정말 잘 어울린다"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오래오래 행복하길", "아프리카 시상식 BJ 효근 아내 이신애, 게임요정과 결혼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