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별 그대, 팬송+수익 전액 기부! 훈훈함의 끝판왕

입력 2014-12-24 02:22


정용화 별 그대

그룹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가 발표한 자작곡인 팬 고백송 '별, 그대'가 화제다.

지난 23일 정오 정용화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자작곡 '별, 그대'를 공개했고, 이후 정용화의 '별, 그대'는 공개 3시간 만에 올레 뮤직과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연기 뿐 아니라 본업인 가수로서의 저력을 보여 주었다.

정용화 '별, 그대'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정용화가 팬들의 사랑에 고마운 마음을 담아 부르는 팬 고백송이다. 앞서 정용화는 지난 21일 SBS '가요대전'을 통해 팬들에게 '별, 그대' 깜짝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용화는 "팬 분들께 제 생각이 전달된다면 그것으로 의미 있는 곡입니다. 가사를 잘 들어주세요"라고 소감을 전하면서, 특히 정용화 '별, 그대' 수익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사회 공헌 브랜드인 '러브FNC'를 통해 전액 기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용화 '별 그대'를 들은 네티즌들은 "정용화 별 그대, 팬 송 진짜 좋아", "정용화 별 그대, 따뜻한 노래에 따뜻한 기부까지 이 남자 정말!!", "정용화 별 그대, 노래 정말 밝다", "정용화 별 그대, 얼굴도 훈훈 마음도 훈훈" 등 반응마저도 따뜻함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