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콘서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ADISE'를 개최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12월 22일 에이핑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단독 콘서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기존의 에이핑크 이미지답게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콘서트를 내세운바 있어, 콘서트 개최소식이 더욱 감회가 깊다.
에이핑크의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인 'LUV'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지키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콘서트와 관련하여 에이핑크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핑크 첫 단독콘서트 'PINK PARADISE'는 내달 1월 30~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12월 23일 화요일 오후 8시에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에이핑크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콘서트, 에이핑크 짱짱!" "에이핑크 콘서트, 저두 갑니다" "에이핑크 콘서트, 첫 콘서트라니 감격"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