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 여우비내리다' 하연수가 직접 OST까지 불러

입력 2014-12-23 19:10


하연수 연제욱 주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하연수와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제작진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사이: 여우비 내리다'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2,3편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은데 이어 본편이 공개되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하연수와 훈훈한 배우 연제욱이 호흡을 맞춘다.

또한 하연수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 을 직접 불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 OST는 지난 19일에 발매했다.

하연수 연제욱 주연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을 본 네티즌들은 "하연수 연제욱 주연, 우와 하연수 넘 이쁜거 아님?" "하연수 연제욱 주연, 케미 좋네요" "하연수 연제욱 주연, 흥하길" "하연수 연제욱 주연, ost도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