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의 그녀' 권다현 "강혜정처럼…" 눈길…에픽하이 품절男 그룹 되나?

입력 2014-12-23 15:05
'미쓰라진의 그녀' 권다현 "강혜정처럼…" 눈길…에픽하이 품절男 그룹 되나?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인기그룹 에픽하이의 멤버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당당히 열애를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가수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은 22일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영화 시사회 포토월에 등장해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며 연인사이임을 공개했다.

권다현과 미쓰라진의 열애 고백에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맞다. 1년 넘게 교제해 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열애 고백에 권다현과 미쓰라진 두 사람의 과거 발언도 눈길을 끌고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다현은 2009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클로저'의 나탈리 포트만 같은 역할, 우리나라 배우로는 강혜정씨 같은 특별한 매력이 있는 그런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에픽하이 멤버인 타블로의 아내 '강혜정'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에픽하이 미쓰라 진은 콘서트에서 받은 결혼 관련 질문에 "왜요? 저 평생 혼자 살까봐? 저도 (결혼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말한 바 있다. 권다현과의 열애 공개에 두 사람이 결혼까지 이어지길 기대하는 팬들도 많아지고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 미쓰라진과 열애를 고백한 권다현은 드라마 '천추태후', '씨티홀' 등에 출연했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사진= 미쓰라진 SNS / 권다현 sns / 미쓰라진 택시 출연 모습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