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도도vs청순 반전 매력에 '연제욱' 푹 빠졌나? '달달 케미'

입력 2014-12-23 15:14
'하연수' 도도vs청순 반전 매력에 '연제욱' 푹 빠졌나? '달달 케미'

'하연수 연제욱'



'하연수 연제욱'

배우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이 공개된 가운데 하연수의 반전 매력이 화제다.

제작사 넥스트무브는 23일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하연수와 연제욱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을 공개했다.



'하연수 연제욱'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단편 웹 드라마다.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에 출연중인 하연수와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작은 카페를 운영하며 하루하루를 무료하게 보내던 연제욱(연수 역)이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하연수(유리 역)를 만난 후 느끼는 로맨스를 담은 웹드라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의 페이스북,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하연수 연제욱'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드라마가 화제가 되면서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하연수의 반전매력'이라는 제목으로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이 글의 작성자는 "하연수는 팔색조의 매력이 있다. 도도하거나 청순하거나 귀엽거나.."라며 하연수의 사진 몇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하연수는 하얀 피부에 빨간 립스틱을 바르고 웃음기 없는 표정으로 날카롭고 강렬한 인상을 준다. 또 다른 사진에서 하연수는 짙은 눈화장으로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하연수의 색다른 모습에 대부분 긍정적인 반응이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하연수는 청순라고 귀여운 매력이 최고다'라며 청순하게 찍힌 사진이 아름답다며 극찬했다.

누리꾼들이 청순하다고 극찬한 사진 속 하연수는 뽀얀 피부에 기본 화장만 한 청순한 얼굴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콜라보 작품 모바일 게임 ‘여우비’의 경우, 구글 마켓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연수 연제욱 사진=하연수 SNS/ ‘사이: 여우비 내리다’ 본편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