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에 합류한다.
22일 걸스데이 혜리 소속사 측은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혜리가 ‘하이드 지킬, 나’에서 혜리가 20대 초반 작가 지망생 민우정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혜리가 맡은 민우정은 똘똘하나 엉뚱하고 귀여운 호기심과 똘끼가 충만한 캐릭터다. 현빈이 연기하는 이중인격 중 한 명인 로빈을 향한 애정공세를 퍼부을 예정이다.
‘하이드 지킬, 나’는 현빈의 군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이자 4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작품이라 기대가 높다. 여기에 한지민과 성준 등이 합류해 더 큰 기대를 모은 상황.
‘하이드 지킬, 나’는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하이드 지킬, 나’의 원작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는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으로, 2011년 2월에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하여 큰 인기를 얻은 웹툰이다.
‘하이드 지킬, 나’는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고,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혜리 ‘하이드 지킬, 나’ 파이팅”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잘 어울리겠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된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 싶다” “혜리 ‘하이드 지킬, 나’ 궁금해” “혜리 ‘하이드 지킬, 나’로 연기돌 굳히기 들어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