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15:30 '비투비', '쎄시봉', '송민호', '클라라'
[실시간 검색어]
1. 비투비 음원 2. 삼단봉사건 3. 동지팥죽 4. 우버택시 5. 클라라
1. 오근태 2. 쎄시봉 3. 송민호 4. 열도 5. 비투비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음원을 발표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있습니다. 비투비는 22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울면 안 돼'를 비롯한 윈터 스페셜 음반의 음원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울면 안 돼'는 발매 직후 멜론 6위, 몽키쓰리 1위, 지니3위, 올레뮤직 5위 등 다수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한 데 이어 선공개곡으로 인기를 모은 '울어도 돼'의 차트가 함께 수직상승했고, 윈터 스페셜 음반의 수록곡들 역시 높은 순위에 오르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번 윈터 스페셜 음반은 비투비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 랩메이킹등에 참여한 음반이기에 더욱 고무적인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투비는 22일 공개된 윈터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 '울면 안 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영화 '쎄시봉'이 개봉을 확정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배우 김윤석, 정우, 한효주, 김희애라는 환상 캐스팅 조합으로 주목을 받은 '쎄시봉'은 2015년 2월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쎄시봉에서 트리오로 음악을 시작하게 된 윤형주(강하늘) 송창식(조복래) 그리고 오근태(정우)의 첫 만남으로 시작하며. 또한 그들의 뮤즈 민자영(한효주)에게 첫 눈에 반해 신경전을 벌이는 이들의 모습을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무엇보다 조영남, 이장희, 윤형주, 송창식 등 실존 인물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영화를 기대하게 하는 가장 큰 요소입니다. 영화속 주인공 오근태는 윤형주와 송창식이 결성한 트윈폴리오에 추가된 가상 인물이며, 더불어 4명의 남자 사이에서 유일한 홍일점 민자영을 연기한 한효주는 복고 의상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 잡고있습니다.
'2014 SBS 가요대전'에서 위너 멤버 송민호가 열도 발언으로 화제를 모아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송민호는 SBS '가요대전'을 진행을 하던 중 "대한민국 '열도'를 흔들었다"라고 발언해 논란을 가열시켰습니다. 열도라는 단어는 '줄을 지은 모양으로 늘어서 있는 여러 개의 섬'을 뜻하는 말로 일본과 같은 섬나라를 지칭할 때 사용된다. 이에 SBS 측은 송민호의 열도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SBS 측은 22일 오후 '2014 SBS 가요대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요대전' 중 송민호의 잘못된 단어 사용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린다"라며 "제작진이 대본을 철저하게 확인하고 감수하지 못한 점을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는 이 같은 실수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진=영화 '쎄시봉' 스틸컷, SBS 홈페이지)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