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으로 애니메이션 흥행 기록을 다시 쓴 디즈니의 2015년 신작 '빅 히어로' 의 메인 포스터 공개되면서 애니메이션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비상한 두뇌를 가진 천재 형제 테디와 히로 그리고 힐링로봇 베이맥스의 다정한 모습을 담고 있는 가운데 베이맥스를 개발한 천재 공학도 형 테디와 로봇을 사랑하는 천재 소년이자 동생인 히로의 미소 가득한 모습이 눈에 띄는 가운데 만만찮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베이맥스가 시선을 사로잡고있다.
또한 ‘천재 형제,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를 만들다’라는 포스터 카피는 힐링로봇에서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베이맥스’의 활약과 ‘테디&히로’ 형제가 겪게 될 모험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한편 신작 '빅 히어로'는 동명의 마블 코믹스 원작에 영감을 얻어 제작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겨울왕국' , '주먹왕 랄프'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높인 작품이다.
북미에서는 '인터스텔라'를 누르고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했으며 제72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부분에 노미네이트되어 애니메이션의 명가인 디즈니의 입지를 다시금 확인케 하고 있다. 또한 성우 캐스팅에 다니엘 헤니를 비롯하여 한국계 배우 제이미 정이 캐스팅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천재 형제와 힐링 슈퍼 히어로 로봇을 다룬 빅 히어로는 내달 22일 개봉하며 기대를 모으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