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쎄시봉 오근태 "숨겨진 멤버"…조영남-송창식 등 싱크로율 100% '눈길'
영화 쎄시봉 오근태
'영화 쎄시봉 오근태' 대한민국에 복고 열풍을 불러 온 '쎄시봉 친구들' 이야기를 담은 영화 '쎄시봉'이 화제가 되면서 등장인물 '오근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쎄시봉은 한국 음악계에 포크 열풍을 일으킨 조영남, 윤형주, 송창식, 이장희 등을 배출한 음악 감상실 ‘쎄시봉’ 이야기를 그렸다. 전설의 듀엣 ‘트윈폴리오’의 탄생 비화와 그들의 뮤즈를 둘러싼 애틋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쎄시봉 오근태
영화 쎄시봉은 당시 대중 음악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트윈폴리오(윤형주, 송창식)가 사실 3명의 '트리오'였다는 가정에서 시작한다. 트윈폴리오의 실존 인물인 가수 윤형주와 송창식에 가상 인물 '오근태'가 더해졌다.
영화 쎄시봉에서 오근태 역을 맡은 배우 김윤석과 정우는 현재 오근태와 젊은 오근태를 맡아 2인 1역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쎄시봉은 트윈폴리오의 가상 인물 오근태는 영화가 주목받으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실존인물인 가수 이장희(장현성-진구), 조영남(김인권), 윤형주(강하늘), 송창식(조복래)의 싱크로율도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쎄시봉 오근태
영화 쎄시봉에서 트윈폴리오의 뮤즈이자 오근태와 애틋한 사랑을 하는 여자 주인공 '민자영' 역은 김희애와 한효주가 2인 1역을 맡는다. 드라마 '밀회'와 영화 '우아한 거짓말'로 복귀한 김희애가 20년 후인 현재의 민자영을,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등에 출연한 한효주가 민자영의 대학 시절을 연기한다.
('영화 쎄시봉 오근태' 사진= 영화 '쎄시봉' 티저 예고편 캡처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