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SMTOWN 태연 이수만
태연과 이수만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부지. 큰아빠. boss. smtow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엔 SM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인 이수만과 태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태연과 이수만은 웃음기 어린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바짝 밀착해 붙어 선 두 사람의 모습이 서로 다정한 사이임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SM SMTOWN 태연 이수만 사진에 누리꾼들은 “SM TOWN 태연 이수만, 굉장히 친한갑다”, “SM TOWN 태연 이수만, 태연 예쁘다”, “SM TOWN 태연 이수만, 진짜 아빠인줄”, “SM TOWN 태연 이수만, 사이 좋아보인다”, “SM TOWN 태연 이수만, 매력녀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복합문화공간 ‘SMTOWN@coexartium’의 프리 오픈(Pre-Open)식을 가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SMTOWN@coexartium은 홀로그램 공연, MD샵, 아티스트 체험, 전시, F&B 등 SM 아티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한국의 대중 문화를 즐기고 체험하길 원하는 관광객들에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