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특별편성 임시완, 촬영장에서 쪽잠 포착… ‘잠자는 모습도 스틸컷‘

입력 2014-12-20 19:39


미생 특별편성 임시완

'미생'이 막바지 촬영을 끝내며 임시완이 촬영장에서 잠든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래야, 피곤했지? 수고했다 그동안"이라는 위로가 섞인 응원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한 사진 속 임시완(장그래 역)은 촬영장 의자에 앉아 불편한 모습으로나마 잠시 잠을 청하고 있다.

그럼에도 ‘미생’ 역할에서 보여준 장그래의 풋풋함과 맑은 성격이 묻어나는 임시완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생 임시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생' 임시완, 끝난다니 정말 아쉽다", "'미생' 임시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미생' 임시완, 이런 드라마 흔치 않아", "‘미생’ 임시완, 모두들 마지막까지 파이팅입니다" “‘미생’ 임시완, 임시완은 자는 모습도 스틸컷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미생' 마지막 회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미생’ 제작진은 “원작과 같은 결말을 얻게 될 것인지, 향후 장그래의 행보가 어떻게 될 것인지가 이번 최종회의 시청 포인트가 될 것 같다”며 “어떤 결말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미생’ 최종회는 90분 특별 편성으로 보인다. 첫 화에서 보여준 요르단 로케이션의 에필로그가 최종회에서 어떻게 이어지게 될 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