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am I' 이재훈 피처링 이어 미풍 응원, "실력있는 동생입니다"

입력 2014-12-20 09:09


이재훈이 미풍 ‘Who am I’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미풍의 ‘Who am I’ 타이틀 곡 ‘Who am I’에 참여한 이재훈이 자신의 SNS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재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로 함께 인연이 된 실력 있는 동생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남겨 미풍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이재훈이 피쳐링을 맡아 초반부터 기대감을 높였던 미풍의 ‘Who am I’.

이를 들어본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Who am I’ 이재훈 계속 듣고 싶은 노래다” , “‘Who am I’ 이재훈과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곡이다” , “‘Who am I’ 이재훈쉽고 재미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Who am I’ 이재훈 미풍 파이팅”, “‘Who am I’ 이재훈 미풍”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재훈이 피쳐링 한 ‘Who am I’ 외에도 미풍 1집 ‘술’에 수록되었던 곡을 새롭게 편곡한 ‘49일간의 시간’ 역시 마니아층의 마음을 녹였다. “예전 느낌과는 다르지만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가 아름답다”, ”여자 보컬의 목소리가 예쁘다” 등의 댓글을 남겨 미풍의 미니앨범 ‘Who am I’에 관심을 보였다.

한편, 미풍은 오는 12월 24일 쿨 20주년 콘서트 “안녕들 한가요?”의 객원 래퍼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