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 영화티켓 1천장 쏜다

입력 2014-12-19 17:26


세종대와 건국대, 그리고 어린이대공원 가운데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해 최신 개봉영화를 어느 영화관에서나 볼 수 있는 ‘무료관람권 1천장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CGV, 롯데시네마, MEGABOX, Primus, Cinus 등 250여개 개봉관을 이용할 수 있는 최신영화무료관람권을 3만 원 이상 결제 고객 1천명에게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은 이외에도 세종대와 건국대 학생들에게 10% 학생할인 상시 이벤트를 비롯해 커피음료를 20% 할인 해주는 Time Event, VIPS 어린이대공원점 이용고객 30% 할인 이벤트, 미용실 등 근처 상점 이용고객 Size-up 이벤트 등 주변 학교 학생들과 주변 상권 이용고객에게 과감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은 KB국민카드 Star SHOP 가맹점이자 SK텔레콤 Syrup 가맹점으로 등록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은 건대입구역에서 10분, 어린이대공원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앞에 광진구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하다. 대학생들이 자유로운 대화와 스터디를 할 수 있는 6인석, 10인석 등 단체석이 마련돼 있으며 화장실이 실내에 있어서 편리하다. 여기에 더해 샘플링을 통해 각종 케이크와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있다.

투썸플레이스 어린이대공원역점 관계자는 "앞으로는 주 고객층인 건국대와 세종대 학생들과 어린이대공원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다른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되는 다양한 혜택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