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이종석-이유비-김영광 "절친 인증"

입력 2014-12-19 17:05
'피노키오' 박신혜-이종석-이유비-김영광 "절친 인증"

'피노키오'의 배우 박신혜, 이종석, 이유비, 김영광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눈길을 끈다.



17일 박신혜는 자신의 SNS에 "피노키오 점심시간 YGN MSC 풀 하고선 다같이 밥 먹으러 왔대요. 4명이서 붙어서 촬영하는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던 우리들. 한주간도 고생많이 한 사랑하고 애정하는 우리 달포 유래 범조!! 앞으로도 힘냅시다. 아자아자!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근데 우리 점심메뉴 순대국인 거 너무 보이는 거지?그런 거지?)"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이종석도 자신의 SNS에 "사랑스러운 우리 인하 유래 범조랑 순대국 먹으러 가는 길. 하. 11부! 최근 들어 가장 힘든 일주일이었던 것 같아! 그러니까 오늘 방송은 꼭 봐야 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이유비도 자신의 SNS에 "범인 달유! 출동! 피융~~빰빠라밤빰"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으며, 김영광도 "피노키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SBS '피노키오'에서 출연중인 배우 박신혜·이종석·이유비·김영광이 다정한 친구와 같은 모습으로 둘러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피노키오'는 사회부 기자들의 삶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배우들 정말 행복해보인다", "'피노키오' 배우들 선남선녀", "'피노키오' 배우들 승승장구 하시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박신혜, 김영광, 이유비, 이종석 SNS)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