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검색어] 02:30 '천우희', 한공주, '통합진보당' '김구라' '박기량'
[실시간 포털 핫 이슈 검색어]
1. 천우희 2. 한공주 3. 김구라 4. 통합진보당 5. 박기량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제 35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한공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천우희가 누리꾼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시상대에 오른 천우희는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작은 영화에 유명하지 않은 제가 큰 상을 받았다"라며, "이 상은 앞으로 절대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받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공주'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친구를 잃고 전학을 가게 된 소녀가 사건 이후 남은 사람들과 아픔을 견디고 버티며 다시 살아가려고 일어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극 중 천우희는 집단 성폭행을 당한 후 피해자이면서도 가해자들에게 시달리며 살아가는 여고생 '한공주' 역으로 열연했습니다.
방송인 김구라가 공황장애로 입원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습니다. 김구라가 아내의 빚보증으로 인해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상에서 다시 화제입니다. 김구라 공황장애 입원 전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고 스트레스로 인한 공황장애로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구라는 가정을 지키겠다는 일념으로, 가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이 빚을 방송 출연료 등 수입으로 메워갔으나. 스트레스가 심했는지 7개월여 전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얼짱 치어리더 박기량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박기량은 "치어리더 중 수입 1위인가?"라는 질문에 "올해로 따졌을 땐 제일 많이 받았다"라고 설명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박기량은 "방송출연 후 처음으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다"라며 "전에는 수입이 많지 않았다. 카드 값을 내기 위해 부모님께 돈을 빌릴 정도였다"라고 밝혔습니다. 박기량은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채치있는 입담과 화려한 춤실력을 선보였습니다.(사진=영화 '한공주' 포스터, KBS'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