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vs 조여정 볼륨 대결…'로봇' 장수원의 선택은?

입력 2014-12-19 14:04
수정 2014-12-19 14:16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vs 조여정 볼륨 대결…'로봇' 장수원의 선택은?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조여정 장수원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조여정 장수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기량, 조여정, 장수원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방송된 '해피투게더'의 '내가 최고' 특집에서는 치어리더 박기량과 배우 조여정,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장수원, 배우 클라라, 개그맨 지석진 등이 출연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조여정 장수원

MC들은 조여정에 대해 '몸매 최고' 조여정의 탄탄하고 볼륨있는 몸매를 칭찬하며 조여정의 몸매 관리 비법을 물었다. 이에 조여정은 "타고나지 못해서 관리를 하는 거다"라고 겸손한 대답을 했다.

박미선이 "조여정의 등 근육이 너무 예쁘다"고 하자, 조여정은 "목의 통증이 심해 다이어트가 아닌 치료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그런데 언젠가 복근이 생기고 몸매가 좋아졌다"고 언급해 그녀의 몸매는 물론 필라테스도 관심을 끌고 있다.

MC들은 이어 박기량을 소개하며 지난 번 출연 때보다 살이 빠진 것을 언급했다. 이에 박기량은 "남자처럼 복근이 있다"며 "그래서 팬들이 '눈웃음 복근', '갈매기 복근'이라고 애칭을 붙여줬다"고 수줍게 덧붙였다.

이에 박기량의 치어리더 모습에서 선명한 눈웃음 복근이 그려져 모두를 감탄케 했다. 박기량은 이엑스아이디(EXID)의 '위아래' 음악에 맞춰 화려한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그는 다리를 쭉 뻗는 동작을 하던 중 슬리퍼가 멀리 날아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따.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조여정 장수원

한편 박기량의 시원시원하고 아찔한 댄스에 '로봇' 장수원마저 아빠 미소를 지어보였다. 장수원은 박기량이 카라의 '맘마미아'에 맞춰 시원한 무대를 펼치자 활짝 웃었다. 표정 변화 없기로 유명한 장수원이 박기량의 댄스를 보며 활짝 웃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복근 조여정 장수원' 사진= 더그아웃 (박기량) / 조여정 SNS / 해피투게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