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위한 나만의 메뉴, SG다인힐

입력 2014-12-19 16:03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대표이사 이진애 / www.dinehill.co.kr)의 대표 브랜드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이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메뉴를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국내산 한우 채끝 등심과 안심을 메인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유자소스와 그린샐러드를 곁들인 붕장어 튀김, 일본의 3대 진미로 잘 알려진 ‘카라스미’를 대파와 함께 곁들인 대게, 새우 링귀니 파스타를 선보인다. 잘 숙성된 국내산 한우의 육질과 지방이 골고루 오른 겨울 붕장어 그리고 해산물고유의 풍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는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에 푸아그라와 브로컬리를 곁들인 특별요리를 메인으로, 오렌지 향을 입혀 부드럽게 조리한 랍스터와 새우, 소시지가 대파와 함께 어우러진 파스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스테리아 꼬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통 로마식 크리스마스 다이닝 메뉴다.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은 최상급의 국내산 한우 채끝살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를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메뉴로 선보인다. 4년간 자체 연구 개발한 드라이 에이징을 통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SG다인힐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으로 만들 특별메뉴를 준비했다”며 “2015년에도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양하고 특별한 메뉴들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코스는 ‘블루밍가든’, ‘오스테리아 꼬또’, ‘붓처스컷’ 전 매장에서 오는 12월 24일 저녁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세상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K(www.all-con.co.kr)' 매주 금 오후 7시

구글스토어 '콘테스트K' 스마트폰 앱으로 시청자 의견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