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기량' 수지 닮은 꼴? 비교 사진보니… '도플갱어네'

입력 2014-12-19 11:12
'해피투게더 박기량' 수지 닮은 꼴? 비교 사진보니… '도플갱어네'

해피투게더 박기량, 수지 닮은 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치어리더 박기량이 수지 닮은꼴로 화제가 되고 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지난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는 '내가 최고 특집'으로 박기량을 비롯해 지석진, 조여정, 장수원, 클라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이 "치어리더 중 수입 1위인가?"라고 묻자 박기량은 "치어리더 역사상"이라며, "올해로 따졌을 땐 제일 많이 받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기량은 "'해피투게더3' 출연 후 처음으로 부모님께 용돈을 드렸다"면서 "전에는 수입이 많지 않았다. 카드 값을 내기 위해 부모님께 돈을 빌릴 정도였지만, '해투3' 출연 후 주류 광고를 찍었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해피투게더 박기량이 화제인 가운데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지 닮은꼴 박기량"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수지와 박기량의 미소가 비슷하다며 사진과 글을 함께 올렸다. 이에 다른 누리꾼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한 누리꾼은 "수지를 욕되게 하지 말라"라고 댓글을 달았고 다른 누리꾼은 "어? 그러고 보니 정말 비슷하네" 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기량은 2년 연속 '가장 예쁜 치어리더'로 선정됐다.

게임 회사 엔트리브소프트(SEGA)는 지난 7월말 7682명을 대상으로 '가장 예쁜 한국 프로야구 대표 치어리더'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위는 무려 2518명(32.78%)으로부터 지지를 얻어낸 롯데 자이언츠의 치어리더 박기량이 거머쥐었다. 박기량은 2013년에도 28.9%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해피투게더 박기량'

(사진=방송 화면 캡처/ 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