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VS조여정VS클라라, 19금 살색전쟁 끝판왕… 이보다 더 '화끈'할 순 없다!

입력 2014-12-19 07:19
수정 2014-12-19 07:31
박기량VS조여정VS클라라, 19금 살색전쟁 끝판왕… 이보다 더 '화끈'할 순 없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가 화제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는 '내가 최고' 특집으로 꾸며졌다. 치어리더 박기량과 배우 조여정, 클라라, 가수 장수원, 개그맨 지석진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이날 클라라는 과거 시구 장면을 언급하며"대타로 시구에 나서게 돼 3일 전에야 시구 확정 소식을 들었다"고 언급하며 "야구장인 만큼 활동적이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파격적인 레깅스 의상을 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박기량은 주류 CF를 통해 큰 수입을 올린 점을 언급하며 "예전에는 카드값도 못 냈는데 소주 광고로 할머니, 아빠, 엄마에게 100만원씩 드리고 가방도 하나씩 사드렸다"며 기쁨을 나타내기도 했다. 하지만 "처음부터 너무 세게 드려서 이제는 더 드릴게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조여정은 "'방자전'은 절대 잊을 수 없는 작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노출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이 되지 않았다"고 밝히며 "영화기 때문에 걱정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박기량, 조여정, 클라가가 입담을 뽐낸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그녀들의 몸매가 화두에 올랐다.



'해피투게더'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해피투게더 박기량VS조여정VS클라라 몸매 대결'이라는 제목의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사진 속 클라라는 침대 위에서 옅은 핑크빛 수영복을 입고 야릇한 표정을 지어 누리꾼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조여정은 사진 속에서 전라 노출로 환상적인 뒷태를 자랑했다. 이어 사진 속 박기량은 비키니에 핫팬츠 차림으로 가녀린 몸매를 뽐냈다.

이 글이 올라오자마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조회수는 폭발했다.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박기량, 조여정, 클라라

(사진=클라라SNS/ 영화 캡처/ 더그아웃 매거진/박기량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