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브 점수 따기…강남역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

입력 2014-12-18 15:18
- 미국 정통레스토랑 로리스 더 프라임 립,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 세트메뉴 준비



‘크리스마스 이브, 어디서 뭘 먹을까?’하는 고민이 시작됐다.

이에 연인이나 가족들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함께할 수 있는 강남역 GT 타워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강남의 고급 레스토랑으로 주목 받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미국의 베버리힐스, 달라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다. 미국 베버리힐스에서 시작돼 76년 역사와 함께 정통방식의 프라임 립을 세계 10개국에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강남점에 1년전 오픈한 로리스 서울은 베버리힐스 본사의 맛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곳으로 평가 받고 있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에서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세트메뉴를 24일 단 하루 특별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스페셜 세트메뉴(130,000원/2만원 추가 시 로리스와인 제공)를 출시한 것이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장에서는 미국 정통 복장의 서버들과 큰 실버카트에서 고기를 직접 잘라 주고 ‘샐러드 쇼윙’이라는 고유의 전통 서빙 방식도 체험할 수 있다

로리스 서울 매장의 경우 1930년대 미국에 와있는 듯한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설계했다. 처음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럭셔리한 샹들리에와 품격 높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리스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많은 정성을 쏟았다”며 “2인 프라이빗 룸 또한 예약이 항상 만석이 될 정도로 룸에서 문을 열면 큰 창으로 밖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눈이 오는 겨울에는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연인들에게 큰 인기”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이브 세트메뉴는 당일 하루만 로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에는 런치메뉴 대신 디너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퍼스원 주문 시 치즈 플래이트를 서비스하는 프로모션과 매월 로리스 서울 페이스북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로리스 서울 매장의 예약문의는 전화(02-590-2800)로 하면 된다. 기타 로리스 강남점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wrysSeoul)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