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원인터 직원들 '택시'서 신년회... '기대만발'

입력 2014-12-17 18:33
'미생' 원인터 직원들 '택시'서 신년회 한다 '기대만발'

tvN이 '미생' 특집 '현장토크쇼 택시'(이하'택시')를 예고해 화제다.



17일 tvN측은 "tvN '택시' 신년회 특집에 '미생' 주역 이성민 임시완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 태인호 전석호 오민석 이경영이 출연한다. 12월 20일 서울 여의도 IFC몰 Mpub에서 녹화가 진행될 예정이며, 토크쇼와 출연진의 장기자랑 등 내용으로 꾸며진다"고 밝혔다.

이어 "'미생' 특집 '택시'는 1월 2일, 3일 2일간 tvN을 통해 오후 8시 30분 방송되며 방청객과 함께 녹화가 진행된다. 녹화 방청 신청은 17일 오후 6시부터 '미생'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받는다. 1인 2석, 총 100석 초대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을 각색한가상의 종합상사 원인터내셔널을 배경으로 일개미들의 전쟁같은 매일을 진솔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일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미생' 신년회 특집 '택시'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생' 신년회 특집 '택시', 출연진들 거의 다 나오네...대박" "'미생' 신년회 특집 '택시', 기대된다 장기자랑" "'미생' 신년회 특집 '택시', 방청 신청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미생' 포스터)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