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럭키보이즈, 무대부터 MC까지 '기대감 UP'
2014 SBS '가요대전-SUPER 5'에서 럭키보이즈가 MC를 맡게 됐다.
그룹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인피니트 엘, B1A4 바로, 위너 송민호가 뭉친 럭키보이즈가 가요대전의 무대는 물론이고 MC까지 선보이게 됐다.
SBS '가요대전' 측은 "닉쿤과 정용화, 엘, 바로, 송민호가 2014 SBS '가요대전' 'SUPER 5'를 위해 프로젝트 그룹 럭키보이즈로 결성됐다. 이들은 2014 SBS '가요대전'의 'SUPER 5'의 MC이자 홍보대사를 맡는다"고 밝혔다.
14일부터 '가요대전' 공식 SNS을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된 멤버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12월 15일 멤버 전원이 모두 공개됐다.
또 럭키보이즈 멤버 5명 이외에도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M.I.B의 강남이 각각 '럭키보이즈'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로 합류해 한층 더 완벽한 꽃미모 프로젝트 그룹을 완성시키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럭키보이즈는 기간 한정 프로젝트 그룹으로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요대전' 무대에서 단 한 번의 특별 공연을 선보이고 당일 해체할 예정이다.
한편, 21일 오후 8시 45분부터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생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요대전' 'SUPER5'는 글로벌한 아티스트 라인업과 다섯개의 테마로 진행된다. 가수 서태지도 '가요대전'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았다.
럭키보이즈 소식에 네티즌들은 "'가요대전' 럭키보이즈, 안 어울리는듯 하면서도 어울리는 조합이네" "'가요대전' 럭키보이즈, 무대 너무 궁금하다" "'가요대전' 럭키보이즈,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