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에 과거사진 공개 "술담배에 돈 상납 강요"

입력 2014-12-17 16:45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에 과거사진 공개 "술담배에 돈 상납 강요"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K팝스타4' 남소현이 일진설에 휘말렸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장문이 게재됐다.

해당 글의 게시자는 남소현과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온 후배라고 밝히며, 남소현이 술·담배는 물론 돈 상납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게시자는 "남에게 고통 주고 압박감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분노하며 "저런 사람이 방송 나와서 순수한 척한다는 게 정말 서럽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특히 게시자는 사실 증명을 위해 남소현의 학창시절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이에 'K팝스타4‘ 제작진 측은 "사실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입장을 밝히기 조심스럽다"며 "현재 남소현 양이 학교에서 수업을 받는 중이라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다. 참가자 개인 일이라 입장 밝히기 어렵지만 사실 여부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K팝스타 남소현”, “K팝스타 남소현 일진”, “K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사실이라면 대박”, “K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장난아닌데?”, “K팝스타 남소현 일진설, 술담배에 돈까지?”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4’ 오디션에 참석한 남소현은 남영주의 친동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