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졸업사진 대공개! 성형 안 했네~

입력 2014-12-16 15:12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에서 커플연기를 펼칠 이승기와 문채원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16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는 ‘오늘의 연애’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박진표 감독과 출연배우 이승기, 문채원이 참석해 입담을 뽐냈다.

‘오늘의 연애’에서 이승기는 ‘답답남’ 강준수 역을 연기했으며 문채원은 밀당의 고수 김현우 역을 맡았다.

이승기와 문채원은 2009년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오늘의 연애’에서 어떤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지 시선을 끈다.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오늘의 연애' 이승기와 문채원의 졸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와 이목을 끌었다.

글쓴이는 이승기와 문채원의 졸업사진을 올린 후 "자연미인, 자연미남이네"라고 글을 남겼고 다른 누리꾼들도 대부분 찬성하는 댓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승기는 지금과 거의 변화 없는 모습이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초롱초롱한 눈빛이 눈에 띈다.

이어 사진 속 문채원은 뽀얀 피부로 지금과는 조금 다른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이다.

'오늘의 연애'는 내년 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오늘의 연애' 이승기♥문채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