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의 호구남 최우식 누군가 보니...옥탑방 도치산 '아하'

입력 2014-12-16 10:07


'호구의 사랑' 유이의 호구남 최우식 누군가 보니...옥탑방 도치산 '아하'

드라마 '호구의 사랑'에 배우 최우식과 애프터스쿨 유이가 캐스팅됐다.

15일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관계자는 "'호구의 사랑'에 최우식, 유이, SS501 출신 박정민이 캐스팅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호구의 사랑'은 호구의 첫사랑이자 국가 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유이)와 연애 기술 제로의 모태 솔로 강호구(최우식)의 이야기를 그린 코믹 로맨스 청춘물로, '나는 매일 그를 훔쳐본다'를 그린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에서 유이는 남자를 압도하는 승부욕과 거친 입담을 지닌 박력있고 당찬 여주인공 도도희 역을 맡았다. 유이는 과거 인천체고 재학 당시 극 중 캐릭터와 같이 수영을 전공한 바 있다.

유이의 상대역 대한민국 대표 호구남 주인공 강호구 역에는 최우식이 낙점됐다.

그는 지난 2011년 MBC '짝패'로 데뷔,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도치산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다.

한편 유이, 최우식, 박정민 등이 출연하는 '호구의 사랑'은 '일리 있는 사랑' 후속으로 내년 2월 9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