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송일국 녹내장·이유비·이진아 '마음대로'·송가연 사토미, 검색어 장악한 이유

입력 2014-12-15 23:58


송일국 녹내장, 이유비, 이진아 ‘마음대로’, 송가연 ‘사토미’가 화제다.

오늘(15일) 연예 검색창에는 송일국 ‘녹내장’, 이유비, 이진아 ‘마음대로’, 송가연 사토미가 이름을 올렸다.

송일국 '녹내장'

가장 먼저 송일국 ‘녹내장’은 지난 14일 오후부터 연일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 세 쌍둥이 아들과 출연하고 있는 송일국은 이날 안과에서 녹내장 진단을 받은 것

이날 송일국은 삼둥이와 함께 안과를 방문해 시력검사를 했다. 송일국은 의사에게 “1년 간 병원에 가지 못했다”고 말했고, 의사는 송일국에게 검사를 권했다. 1년 간 병원을 가지 못한 송일국은 시신경 손상이라는 진단을 받으며 약물치료를 안하면 5년에서 10년 사이 실명한다는 충격적인 말을 들었다. 하지만 다행히 약물치료를 하면 30년 이상 버틸 수 있다는 희망적인 말을 들었고, 송일국은 녹내장 이야기에 삼둥이를 걱정하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피노키오’ 박신혜와 이유비.

15일 SBS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박신혜와 이유비가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박신혜와 이유비는 계란말이를 앞에 두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제작사 측은 “박신혜와 이유비가 술잔을 기울여야만 했던 사연이 무엇인지. 이번 주에는 어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며 말을 아껴 궁금증을 높였다.



‘K팝스타’ 이진아.

‘시간아 천천히’로 음원을 장악했던 ‘K팝스타’ 이진아가 또 한 번 음원을 올킬했다. 이진아는 14일 방송된 SBS ‘K팝스’시즌4(이하 K팝스타)에서 자작곡 ‘마음대로’를 열창했다.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은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방송 직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 특히 이진아의 ‘마음대로’는 오늘 오전 8시 100만뷰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송가연 사토미

마지막으로 송가연이 사토미에게 TKO패배하면서 2연승의 꿈이 좌절됐다.

송가연은 두 번째 경ㄱ에서 사토미에 패했다. 이날 송가연은 경기 초반 사토미에 무서운 공격을 가했지만, 기술적으로 밀렸다. 특히 서브미션 기술을 방어해내지 못하며 패배를 당했고, 1라운드 종료 32초를 남기고 사토미에 패배를 당했다.